티스토리 뷰



가스렌지부터 시작해서 일반 비데 같은 다양한 라인업이 있는 동양매직이라고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때 이곳 제품을 이용하는 경우에 문제가 생길때는 고객센터 등에 문의를 하고 싶으실꺼에요. 이를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 있는 메뉴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이곳(바로가기)로 들어가면 최근에 나온 다양한 상품들이 보이는데, 이것 말고 오른쪽 위에 보면 공지사항 옆에 고객센터라고 하는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들어가고 나면 먼저 종류별로 제품 지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것 말고 아래쪽에 보면 서비스 지원이라는 이름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오른쪽에 보면 센터 위치를 찾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아럐쪽에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3가지 종류가 보이네요.








먼저 센터 찾기를 누르면 이렇게 다음 부분에서 전국에 지도가 나오고, 사는 곳을 선택하면 아래쪽에 검색결과가 나오게 될 꺼에요. 또 앞에 부분에서 A/S 예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 및 비회원 두가지 경우에 가능한데, 자주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두번째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이때는 휴대폰 혹은 접수 번호를 통해서 조회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기타 이런 것들을 하기 전에 개인이 미리 알아보고 싶다면, 자가진단을 하는게 가능합니다. 정수기부터 시작해서 공기청정기나 가스레인지 같은 다양한 종류의 문제가 생겼을때 어떻게 해결하는지 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또한 이는 Q&A 형태로 해서 글자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략적인 용량이나 구매비용 환급 혹은 추가 용품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등을 찾아서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